}); 토망고 먹고 다이어트?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망고 먹고 다이어트?

요새 토망고라는 키워드가 화제입니다~ 

토망고가 뭘까요? 그냥 느낌으로만 보면 토마토 + 망고 인것같은데요

 

 

그럼 망고맛이나는 토마토인가? 토마토맛이나는 망고인가? 

응? 

ㅋㅋㅋㅋ

 

 

처음에 햇갈렷는데 그 뜻을알고보니 간단한거였어요.

 

 

망고는 대체로 단맛을 내는 과일이죠

하지만 토마토는 단맛이 거의없습니다~

 

 

 

그런데 이 토망고라는 제품은 토마토인데 망고처럼 달다고 합니다.

난또 망고맛나는 토마토인줄;;

 

 

 

그럼왜 이 단맛을내는 토마토로 다이어트를 하는걸까요?

단맛내면 당있는거 아닐까 생각하시는분들 많으실것 같아요

 

 

저도 그랬으니까요 ㅎㅎ

 

 

근데 이 토망고의 단맛을 내는 성분이 설탕의 당이 아니라는점때문에 화제가 되었어요!

 

 

슈퍼스타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티비에 나와 자신은 토망고로 다이어트를 했다. 라고 말했었거든요.

그때 당시 한혜연은 14kg 정도를 감량했다고 하네요

 

ㅎㄷㄷ

 

 

토망고의 단맛을 내는 성분은 국화과의 천연원재료인 스테비아라는 성분을

토마토에 주입하여 만든 신품종이라고 합니다.

 

 

이 스테비아라는 천연원재료는 설탕의 단맛보다 300배이상 강하다고 하네요... ㄷㄷ 

도대체 300배 강한거면 얼마나 단걸까?

 

 

그런데도 이 스테비아는 천연재료이기에 설탕의 당성분이 거의 전혀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스테비아를넣은 스테비아토마토인 토망고는 단맛을 잘내면서 토마토의 영양성분도 그대로 가지고 

있죠. 칼로리도 기존그대로 100g당 16칼로리밖에 안하고요

 

 

 

이러한 이유로 토망고로 단맛을 보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은것입니다.

 

 

 

사실 우리 토마토 사면 설탕을뿌려먹잖아요.?

 

 

하지만 그렇게 설탕을 뿌려먹게되면 토마토의 리코펜 폴리페놀, 각종비타민 영양소들이 파괴된다고하네요

그러니까 그냥 칼로리만 먹는셈;;

 

 

토망고로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를 좀 알것 같네요~

 

 

 

저도 이런 토망고의 장점을 알아보고나서 

검색한후 맛있어보여서

하나 주문했죠 !!

 

 

 

이렇게 스티로폼에 겹겹이쌓여서 배송이 온다고하네요.

그냥 이렇게만보면 일반토마토인데?

 

그냥 토마토와 별 차이가 없어보입니다.

 

 

쇼핑몰에 있는 이미지인데 진짜 그냥 토마토랑 차이가 없네요

속는거아니야?;;

하면서도 궁금해서 주문했습니다.

 

요 사진이 제 집에서 진짜 찍은사진

위의사진이랑 차이가 하나도 없네요..

 

이때까지만해도 빨리 먹어보고싶어서 안달났네요 

 

저 하나를 먹어보니까 

알겠더라고요 왜 토망고인지..

진짜 단맛이 확느껴지는게

 

 

일반토마토랑은 달랐습니다.

냉장고에 시원하게 보관하면서 단거땡길때 후식으로도 먹으면 딱이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richgoods/products/4951093858

 

단마토 스테비아토마토 달달한 토망고 한혜연 토마토 : 알뜰한쇼핑

[알뜰한쇼핑] 고객님의 알뜰한쇼핑을위해 전국을 돌아다닙니다!!

smartstore.naver.com

요기가 제가 산 토망고 구입처입니다~ 

사실분은 참고하세요